The Spotless Mind

롤러코스터 최초의 디지털 싱글 본문

Music Station

롤러코스터 최초의 디지털 싱글

아리스노바 2006. 7. 19. 03:25
롤러코스터의 디지털 싱글 앨범

롤러코스터 <유행가>

우연히 음악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롤러코스터라는 이름위에 처음보는 음악 자켓이 있어 눌러보았는데 새로운 앨범이더군요. 아~싸!!
'유행가'라는 새로운 곡과 지난 5월 공연에서 불렀던 '어느하루'를 고스란히 담아 놓은 앨범 <유행가>
요번 새로운 '유행가'는 롤러코스터라는 이름답게 신나는 비트로 달리는 느낌입니다.
역시나 보컬(조원선)의 보이스는 살아 있네요. 롤러코스터의 또다른 매력은 일상속에 묻어나는 생활과 그속의 사랑을 적은 가사가 아닐까 하는 이번 '유행가'도 참 좋네요.

화려한 네온싸인의 도시에서 나와 가로등 사이로 신나는 음악을 타고 시원하게 달리는 느낌이랄까? ^^;
요즘 지루하게 내리는 비때문에 침울한 가슴을 좀더 찐하고 상쾌한 비를 다시 바라볼 수 있는 곡인듯 하네요.

'어느하루'도 조용한 기타위에 올려진 조원선의 목소린..^^ 더 이상 말이 필요없죠?

롤러코스터의 새로운 시도도 잘 되길 바라며, 매번 발표하는 앨범마다 기쁨을 안겨주는 롤러코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