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he Spotless Mind

3년만에 돌아온 뮤즈(Muse)신보 소식!! 본문

Music Station

3년만에 돌아온 뮤즈(Muse)신보 소식!!

아리스노바 2009.09.04 01:15

예약 판매로 나온 앨범의 포스터 이미지 (출처 : Yes24)


벌써 3년이란 시간이 지났는지도 몰랐습니다. 최근엔 플라시보(Placebo)의 신보로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었는데 조만간 뮤즈의 중독적인 사운드에 흠뻑 취할 듯합니다. 4집이었던 <Black Holes and Revelations(2006)>이 나왔을때 팬들의 반응이 판이하게 둘로 나뉘기도 했지만 이번 앨범 역시 잘팔릴 것 같네요. 전 이번 앨범 재킷이 <Black Holes and Revelations(2006)>보다 좋네요. 뮤즈 답습니다. ;)

역시 거물급 밴드 답게 여러가지 사양으로 나왔습니다. <The Resistance>는 Digipack과 Deluxe버전은 9월 15일예정이며 Limited의 경우 14일 발매 예정이며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중입니다.

예전에 U2 보다야 아니지만... 매력적으로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발매해서 여러 입맛을 충족해주는거야 고맙지만... 확실히 지갑이 야위는게 사실입니다. 이번 예약판매는 더욱 그렇네요. 한정반(Limited Edition) 경우 128,700원입니다. 콜렉터들의 지갑을 여는 것도 좋지만... 슬픈 현실이군요.
또, 두장이나 되는 포스터가 디지팩에만 있다는게 참 아쉽니다. DVD는... 어쩌라고 T^T

앨범 홍보도 할겸 한국에 들러주면 더더더 좋겠다는 망상을 꿈꾸며... 9월 15일에 동그라미 쳐놓고 손꼽아 기다리는일만 남았네요! ^^

아! 그리고 Yes24 앨범 정보에 따르면 공식 홈페이지(www.muse.mu)에서 'United States Of Eurasia (+Collateral Damage)를 다운 받을 수 있다는데 전 찾지를 못하겠더군요. 관심있는 분은 택배를 기다리며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