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otless Mind

소니, 브라비아2 광고가 나왔다!!! 본문

OPEN YOUR EYES

소니, 브라비아2 광고가 나왔다!!!

아리스노바 2006. 10. 21. 00:07

드디어 소니의 브라비아 두번째 광고가 공개 되었다.
나온지는 조금 됐는데 상각난김에...



무지 고전적인 클래식과의 조화가 참 묘하다. 잘 맞는 듯 하면서도 안 맞는 촌스러운 느낌도 받긴 했는데 크... 색 정말 아름답다.


소니의 이미지와 소니와 결부된 디자인적 이미지가 달리 좋은게 아니다. 엎치락 뒤치락 하는 삼성과 소니를 보고있자면 국산품 애용과, 서비스 때문에 우리나라 사람으로는 훨씬 우위에 있지만 삼성의 제품과 그 로고타잎을 보자면... 구매욕이 똑~ 떨어진다.

삼성의 CI도 나쁜 축에 속하는건 아니지만 왠지~ 오늘은 왠지~
마음에 들지않는데 삼성이 엠피쓰리 업계에 뛰어들어 성공을 하고 하이엔드 급 이어폰을 출시했는데 성능과 가격대가 좋았음에도 그놈에 로고가 뭔지 하이엔드와는 안맞는다고 하고 구매를 꺼려하는 사용자가 꾀나 많았다.

반면에 소니는... 뭐 디자인 하나는 최고가 아닌가 싶다. 매번 출시하는 미니기기만 보아도 아이팟, 아이리버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과 매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임에도 전여 어색함이 없다.
특히 나는 CDP의 일명 '떡볶이'라고 불리우는 CDP의 리모컨 디자인은 최고다 -_ -b

이러한 광고로 브랜드 가치도 올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는 인식을 심어주는데, 브라비아 첫번째 시리즈도 참 마음에 들었는데 그때에 비해 임팩트는 적은 것 같지만 역시 새롭고...

역시 소니.
라는 말이 절로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