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otless Mind

TOP100 블로거, 고맙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TOP100 블로거, 고맙습니다.

아리스노바 2007. 1. 13. 00:40

일단 고맙다는 인사부터 올려야겠네요. 고맙습니다.
피드웨이브 관리하다가 올블로그 후반기/총결산 TOP 100 블로거가 발표된 것을 알고 심심했던차 리스트를 봤는데, 황당하게도 제가 순위에 올랐군요. 다 매일같이 찾아주시는 블로거분들 덕분입니다.
가장 사랑받은 글을보니, 후반기초 디자인관련 글이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제가 봐도 10월? 3/4분기 즈음부터 시들했거든요. 요즘도 백수지만, 왜그리 시간에 쫓기는지 블로깅이 힘든게 사실입니다. ^^;

2006 총결산 TOP100 블로거 23위
2006 하반기 TOP100 블로거 14위

상반기 발표됐을때 나는 없을까라는 생각에 둘러봤는데 없더군요. 그때는 부럽고 순위에 들면 기쁜 것 같은데 막상 순위에 있으니- 죄송한 말씀이지만- 그냥 그렇네요. 요즘 기분 때문인가. 순위가 전부는 아니잖아요 ^^/
주위에 가슴을 뭉클하게 움직이는 글쓰는 분(들)을 보면 한없이 부끄럽고 미숙함을 느끼는데...
일기형식으로 있었던 일 올리는게 포스팅이 되어버렸는데 잠잠했던 디자인 이야기도 꺼내봐야겠군요. 사실 몇 가지 적어논게 있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삭제한게 여럿됩니다. 디자인쪽으로 생각도 정리할겸 준비해야겠네요.

아무튼, 더욱 열심히 하라는 말씀으로 여기고, 부족한 글 사랑해주시는 블로거분들에게 보답도 하고 열심히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