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he Spotless Mind

영화 레스큐던(Rescue Dawn) 트레일러 본문

Movie Maker

영화 레스큐던(Rescue Dawn) 트레일러

아리스노바 2007.04.06 09:59


06년작 베르너 헤어조그 감독, 크리스찬 베일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워낙 마이너(?)한 영화를 감독님이라 그런가 왜 개봉을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헤어조그 감독이나 크리스찬 베일이나 영화에 미친 인간들인데 말이죠?

"디에터는 내가 좋아하는 미국인들의 특징을 지닌 사람이었다. 자기 자신을 믿는 점, 용기, 그리고 충성심과 낙천주의, 이상한 방식의 솔직함, 그리고 인생을 즐기는 점들을."

독일계 미국인인 디에터 댕글러가 베트남 전쟁 때 추락사고로 인해 라오스에서 포로로 있다가 탈출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 헤어조그 감독의 <Dieter Needs to fly>다큐멘터리를 다시 영화화한 것이죠. <Dieter Needs to fly>를 같이 찍기도 했는데 디에터를 정말 좋아하는 것 같네요.

트레일러에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 나온다 했더니 미국 드라마 '로스트'에서 달마 컴퍼니인가? 정체모를 회사 교육용 비디오에 나오시는 분이네요. 드라마의 느낌 때문인가? 참 오묘한 아우라가 풍겨요.
그리고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크리스찬 베일이 또 살을 뺐다고 하네요. <머시니스트>에서 창백한 해골을 했었는데 그정도는 아니더라도 <베스맨 리턴즈>의 몸매에서 25kg를 감량... 진짜 보면 광기 있다니깐요...

국내에서도 개봉 했으면 좋겠네요. 어둠의 숲에서도 빛이 안보입니다. -_ -.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