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otless Mind

여러분의 '즐겨찾기'는 어떻습니까? 본문

NOTE

여러분의 '즐겨찾기'는 어떻습니까?

아리스노바 2006. 7. 9. 19:21

즐겨찾기

저에겐 인터넷 서핑에 있어서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게 있습니다.
바로 '즐겨찾기' 사이트와 사이트를 쉽게 쉽게 넘어다니고, 빠르게 정보검색과 원하는 일을 수행 할 수있죠.
IE(Internet Explorer)에선 가끔 짜증나게 하는 문제가 있지만 없으면 허전한.. 즐겨찾기

가끔 친구네 놀러가게 되면 자연히 습관적으로 즐겨찾기 창을 열게되는데요.
그럼 어떤식으로 정리를 하는지 참 재미있습니다. 그 사람의 성격도 알 수 있는거 같습니다 ^^;

디자인중에서도 멀티미디어쪽을 공부하다 보니까 웹쪽을 다루는데요.
때문에 엄청나게 즐겨찾기가 늘어났습니다. 1~2중으로 폴더별로 정리를 해야 했죠.

그랬더니 분류들이 애매해지고, 알아 보기가 힘들어 엄청난 시간을 소비하게 되었죠.
요즘 시간 날때마다, 분류를 정하고 정리 중인데 애지간히 힘든게 아니네요.

FF(Fire Fox)를 쓰면 훨씬편하지만 수년동안 IE에 적응이 되서인지 쉽게 FF로 넘어가기 어렵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즐겨찾기를 정리하고 추가하시나요? 혹시 좋은 분류법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자자 노하우를 하나둘 털어 놓아보세요~




그리고 IE를 이용해서 쓰다보면 새로 추가한 즐겨찾기(파일이나 폴더)들은 제일 하단 부터 추가가되어서 짜증을 유발할때가 있는데요.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시작 → 실행 → 메세지 입력창에 [regedit]를 입력합니다. →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Explorer\MenuOrder]로 쭉 찾아 들어 오시면 Favorite라는 키(폴더)가 있는데요. 그것을 삭제하시면 ㄱㄴㄷㄹ순으로 정렬이 된답니다.

즐겨운 서핑 되시기 바랍니다 ^^/

'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터, 리퍼러 오류 도와주세요  (6) 2006.07.10
아아 배고파.. 동생아!  (4) 2006.07.10
한 · 미 FTA? 잘 모른다 하지만,  (1) 2006.07.07
정말 부부싸움은 물 베기 인가봐요.  (2) 2006.07.07
다시 한번 느낀 사회  (0) 2006.06.23